Skip to content
Home » 기적을 다시 쓰다, 부산 KCC의 투지가 만든 SK전 대반전

기적을 다시 쓰다, 부산 KCC의 투지가 만든 SK전 대반전

기적에서 시련으로, 그리고 다시 투지로! 부산 KCC가 보여준 감동의 한 경기

안녕하세요, 농구 팬 여러분! 오늘은 KCC의 최근 경기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KBL 시즌의 롤러코스터 같은 흐름 속에서, 특히 서울 SK와의 경기에서 감동적인 순간이 있었습니다.

KCC, 개막 4연승을 거둔다

2025년 KBL 시즌, KCC는 개막전에서 4연승으로 좋은 출발을 보였습니다. 특히, 서울 SK를 상대로 거둔 승리는 인상 깊었습니다. KCC는 9대2라는 대승을 거두며 강력한 팀워크를 자랑했습니다.

경기 리뷰: SK전의 역전극

3월 23일, KCC는 서울 SK를 상대로 원정 경기를 치렀습니다. 경기 초반 SK가 우세했지만, KCC는 전준범의 연속 3점 슛과 정창영의 활약으로 경기를 뒤집었습니다. 최종 스코어는 81-71로, KCC의 대반전 승리였습니다.

임찬규와 선수들의 활약

이날 임찬규는 특히 돋보이는 퍼포먼스를 보여주었습니다. 40분을 풀타임으로 뛴 그는 12득점과 10리바운드를 기록하며 더블더블을 달성했습니다. 만약 다른 선수들도 자신의 역할을 잘 해내고 있다면 KCC의 상승세는 계속될 것입니다.

앞으로의 전망

이번 승리는 KCC의 사기를 크게 높일 것입니다. 다음 날 대구 한국가스공사와의 경기도 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결론: 계속되는 도전

이번 시즌이 끝나지 않았음을 기억하며, KCC가 더욱 멋진 경기를 보여주길 기대합니다. 여러분은 이번 KCC의 활약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로 여러분의 의견을 나눠주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